상단영역

본문영역

한화아쿠아플라넷 여수 썸머스노우 파티

  • 기자명 박희숙 (11)
  • 조회수 678
글씨크기

 

여름철을 맞이하여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에서는 풍성한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여름에 눈이 내린다? 겨울에도 눈이 거의 내리지 않는 여수에서도 눈을 볼 수 있다. 여름을 맞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미녀3총사의 수중군무 ‘마린걸스’는 더욱 화려해진 의상과 안무로 관람객들의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공연이 절정에 오르면, 하얀 눈이 펑펑 내리는 스노우파티가 시작된다. 마린걸스와 함께 가장 신나게 댄스를 즐기는 고객에게는 시원한 망고빙수도 제공한다고 한다. 스노우 파티는 매일 3번 1시20분, 2시 20분, 4시 20분에 대형 메인수조 앞에서 펼쳐진다.

바이칼물범은 바이칼호수에 산다, 안산다? 8월 한달간 아쿠아플라넷 여수에서는 재간둥이 참물범, 바이칼물범, 바다사자에 관한 재미있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나게 아쿠아리움을 즐기면서 퀴즈를 풀다 보면, 어느새 인가 동물박사가 되어있을 것이다. 정답을 맞춘 사람 중 10명을 추첨하여 귀여운 바다사자인형을 선물로 제공한다.

사고뭉치 뭉치와 재간둥이 몽글이의 대결! 과연 승자는? 바다사자들의 흥미진진한 대결이 펼쳐진다. 아쿠아리스트와 바다자사의 환상적인 호흡이 관객들의 배꼽을 잡게 한다. 공연 중간에는 관객이 직접 참여하여 바다사자들의 묘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있다. 공연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주어진다고 하니, 반드시 놓치지 말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