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지역맞춤형 일자리 창출 공모

  • 기자명 노사산단협력관실 (.)
  • 조회수 538
글씨크기

-2011년도 고용노동부 공모에 여수시와 컨소시엄 참여

여수시가 고용노동부의 2011년도 「지역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에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참여할 제안사업을 공모한다.

공모분야는 특화사업과 패키지 사업 두 분야로 특화사업은 지역차원의 고용문제 해결을 위해 지역주민의 일자리창출, 고용촉진, 능력개발 등을 추구하는 사업이며, 패키지 사업은 특화사업에 연구사업 또는 포럼사업이 합해진 사업이다.

공모기간은 7일부터 18일까지 11일간이며 제안 기관(단체)은 지역내 노사단체, 연구기관, 대학, 비영리법인 등이다. 시는 추후 고용노동부 공모에서 선정될 경우 사업규모에 따라 5억원이내의 사업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사업은 사업계획서 및 예산운용계획서 검토 후 10인 이내로 구성된 사업선정위원회에서 지역수요에의 대응성, 사업수행능력, 파트너십, 사업전략 및 기대효과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최종 1개를 선정한다.

특히 2010 지역일자리대책 경진대회 브랜드사업 부문 수상 사업, 지역 노사단체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추진하는 노사협력 일자리 창출사업, 저탄소 녹색성장 일자리사업 분야는 가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사업제안서는 노사산단협력관실로 직접 방문해서 제출하거나 우편, 이메일(lyh5608@korea.kr)로 접수하면 되며 결과는 이달 25일 발표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노사산단협력관실(690-8205)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 노사산단협력관실 이영희(690-82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쓴이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