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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시, 민원행정서비스 94% 이상 ‘만족’

  • 기자명 민원지적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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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분기 해피콜 만족도 조사…전 분기 대비 0.2% 증가



2010년도 3/4분기 해피콜 민원인 만족도 조사에서 94.1%가 여수시 민원행정서비스에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수시에 따르면 3/4분기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1일까지 실시한 해피콜 모니터링 결과, 매우 만족(만족)은 94.1%, 보통 4.5%, 불만 1.4%로 조사 돼우리시의 공공 행정서비스에 대한 민원인의 만족도가 전 분기 대비 0.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모니터링은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각종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은 민원인 410명을 대상으로 설문서를 통한 전화모니터링 조사 방식으로 실시됐다.

조사는 안내 및 접근 용이성, 공무원 응대 친절도, 민원관련 이용편의성, 업무처리태도 등 10개 항목으로 이뤄졌다.

시는 이번 설문조사 결과 건의 사항을 적극 수렴해 정책에 반영하고 민원인 만족도가 계속 향상 되도록 직원친절교육, 업무 연찬, 불편사항과 불합리한 사례 및 제도 개선에 최선을 다 할 방침이다.  

또 설문조사시 친절공무원으로 추천받은 직원에 대해 표창을 실시해 민원담당공무원의 사기진작은 물론 열심히 일하는 공직풍토를 조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문의 : 민원지적과 김현화(690-21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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