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0 16:45 (월)
여수시, 추석맞아 박람회 홍보 ‘활발’
여수시, 추석맞아 박람회 홍보 ‘활발’
  • 박람회지원과
  • 승인 2010.09.08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일 순천 톨게이트에서 여수박람회 홍보물 배부
 

  여수시가 추석 연휴기간동안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방문객을 대상으로 2012여수세계박람회에 대한 다양한 홍보에 나선다.

  여수시는 여수시내의 공항, 역, 터미널 등에서 그동안 펼쳐오던 귀성객 박람회 홍보 활동을 순천 고속도로 톨게이트까지 확대해 여수 뿐 아니라 순천, 광양 등 동부권 지역 귀성객들까지 영역을 넓혀 여수박람회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이번 홍보는 박람회 개막 600여일을 남겨둔 시점에서 범국민적 관심을 끌기 위해 귀성객들이 몰려오는 20일 순천 톨게이트에서 여수시 박람회지원단 직원들이 직접 2012여수세계박람회 홍보물 배부에 나선다.

  여수시내 홍보는 여수역, 버스터미널, 중앙동 물량장 세 곳에서 예전처럼 귀성객을 대상으로 홍보물을 배부하고, 추석절 민속놀이 행사장에서도 박람회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관내 옥상 전광판과 연안여객선내에서도 여수박람회 홍보 동영상을 상영하여 박람회 성공개최 분위기를 띄운다.

  여수공항, 오동도, 여객선터미널 등 관광안내소에는 박람회 홍보 리플릿과 배지 등을 비치해 배포한다.

  이외에도 2012여수세계박람회 성공개최의 추진의지를 대내외에 알리고, 가라앉은 지역 내 박람회 열기를 재 점화하기 위해 읍면동별로 성공기원 서명운동 캠페인, 성공개최 다짐결의대회 등을 자체적으로 실시하고 이어 귀성객 맞이 청결활동에 나선다.

  한편,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는 세계박람회 홍보관을 추석 연휴기간에도 개방하여 시민들과 고향을 찾은 귀성객과 관광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 문의 : 박람회지원과 장동구(690-205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