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중학생 ‘자기주도 공부법’ 전략 알려드립니다”

  • 기자명 평생교육과 최은미 (navvv33@korea.kr)
  • 조회수 111
글씨크기

4월 6일 행복교육지원센터…‘곰쌤교실’ 고창훈 강사 ‘탄탄 공부법의 모든 것’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오는 46일 토요일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재학 중인 중학생을 대상으로 탄탄 공부법의 모든 것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강의는 유튜브와 SNS 등에서 곰쌤교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입시교육 전문가 고창훈 강사가 강단에 선다.

 

아무리 공부해도 성적이 오르지 않아 고민이 많거나 체계적인 공부법으로 성적을 탄탄하게 올리고 싶은 학생들을 위한 과목별 꿀팁 메타인지 자기주도 학습전략 노트 정리법 등 실천할 수 있는 공부 로드맵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특강은 관내 중학교 1~3학년과 학부모 대상으로 오전 10시와 오후 13022시간씩 진행된다.

 

참석을 희망하는 학생은 내달 44()까지 행복

 

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www.yeosu.go.kr/edu)에서 사전 신청 후 참석할 수 있다.

 

모든 참석 학생은 공부법 가이드 자료와 메타인지 노트, 친환경 에코백 등도 제공받는다.

 

김종원 평생교육과장은 수업 준비부터 시험 볼 때까지 성적에 대해 고민 있는 중학생들이 자신의 공부 방법을 재평가하고 개선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특강에서 제공되는 현실적 공부법이 좋은 공부 습관 형성과 학교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청 평생교육과(061-659-5216)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