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 국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천사’ 현판 전달

  • 기자명 국동 이길순 (navvv33@korea.kr)
  • 조회수 287
글씨크기

내조국봉산점, 태람숯소, 서희스타마트, 제이마트

여수시 국동(동장 여복례)은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오후림)와 함께 국동 내 착한가게 4곳에 현판을 전달했다.

 

행복천사 나눔가게는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정기적으로 일정 금액 이상 기부 한 사업체로, 나눔가게로 선정과 행복천사현판 증정을 통해 주민들에게 지역업체를 홍보하고 지역 내 기부 문화를 확산하는 취지로 운영된다.

 

기탁된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연합모금을 통해서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지역복지 사업비로 전액 사용된다.

 

이번 현판이 전달된 사업체는 태람숯소 서희스타마트제이마트 내조국봉산점 총 4개소이다.

 

오후림 국동 지사협 민간위원장은 지역 업체 모두가 행복천사 나눔 가게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부업체를 적극 발굴하겠다고 힘찬 포부를 밝혔다.

 

내조국봉산점 송효임 대표는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가게에 동참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여복례 국동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민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아름다운 나눔 문화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동에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착한가게는 매월 1만 원 이상 정기 기부 약속한 가게로 기부금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착한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사업장은 국동주민센터(061-659-1434)에 신청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