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시전동, 착한가게 신규 가입 줄이어

  • 기자명 시전동 정해인 (navvv33@korea.kr)
  • 조회수 221
글씨크기

- 신규 착한가게 9개소 동참, 총 43개소로 늘어
- 식후경 돌산갓김치, 태풍회선어, 풍미, 연지식당, 버드나무, 상무초밥 여수점, 추억꺼리, 주연참숯갈비, 통큰맛집

여수시 시전동에 착한가게 신규 가입이 줄을 잇고 있다.

 

시전동(동장 정귀준)은 지난 8일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송재열)와 함께 정기기부를 약정한 착한가게 9개소를 방문해 현판을 전달했다.

 

이번 신규 가입 업체는 식후경 돌산갓김치 태풍회선어 풍미 연지식당 버드나무 상무초밥 여수점 추억꺼리 주연참숯갈비 통큰맛집 등 9개소다.

 

이로써 시전동 착한가게는 지난 2023년 이후 총 43개소로, 착한가게의 기부금은 시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등을 통해 시전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액 사용된다.

 

식후경 돌산갓김치 대표는 경기 침체로 모두가 힘들지만 매번 그랬던 것처럼 함께 이겨낼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한다우리의 작은 나눔이 이웃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귀준 동장은 불경기로 모든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으면서도 지역민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우리 지역사회에 아름다운 나눔 문화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동에서도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착한가게 매월 1만 원 이상을 3년 동안 정기 기부를 약속한 가게로 기부금을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점포는 시전동주민센터(061-659-1612)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