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계열별 학생부․세특 디자인 특강’ 운영

  • 기자명 평생교육과 최은미 (navvv33@korea.kr)
  • 조회수 136
글씨크기

예비 고1~2학생․학부모 대상…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 누리집에서 계열별․학년별 모집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지역 예비 고등학교 1~2학년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17일과 24계열별 학생부세특 디자인 특강을 운영, 경쟁력 있는 입시 준비를 적극 돕는다.

 

이번 특강은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등에서 입시교육 컨설팅 유명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이종명 강사가 새 학년이 시작하기 전 꼼꼼하게 알아두어야 하는 좋은 학교생활기록부세특(교과별 세부 능력 및 특기사항) 관리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한다.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에서 217() 오전 예비 고1 인문자연계열 217() 오후 예비 고1 의학계열 224() 오전 예비 고2 인문자연계열 224() 오후 예비 고2 의학계열 대상으로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총 240명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 누리집(www.yeosu.go.kr/edu)에서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청 평생교육과(061-659-5216)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교육격차 해소와 교육정책 변화에 따른 고민과 이해를 돕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학생들은 학업 동기와 학습 의욕을 얻고, 정보 부족으로 막막했던 학부모들의 고충해결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