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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시, 납세자 맞춤 ‘지방세 365 예약상담소’ 운영

  • 기자명 세정과 양하영 (navvv33@korea.kr)
  • 조회수 1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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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일 근무시간 내·매주 화요일 저녁 8시까지 대표전화로 세무민원 예약 신청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올해 지방세 365 예약상담소를 운영, 납세자의 궁금증을 해소해 민원인의 만족도를 높인다.

 

지방세 365 예약상담소세무관련 민원에 대해 예약·신고처리 등을 진행하는 납세자 맞춤형 상담창구다.

 

운영시간은 근무시간 내(오전 9~오후 6) 연중, 근무시간 이후에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까지로, 시청 본청과 여서청사의 세무 민원창구에서 운영된다.

 

상담 및 세무 민원 처리가 필요한 시민은 상담소 운영시간 내 본청 세무민원팀 대표전화(061659-3370~1)로 상담시간 및 방문일정에 대해 예약하면 된다.

 

여수시는 국세관련 내용은 상담 후 마을 세무사와 연계해 민원인의 편의를 적극 도울 방침이다.

 

이외 자세한 사항은 세정과 세무민원팀(061-659-3375)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지방세 민원 중 전화 상담이 90%이상을 차지하지만 업무 시간 내 충분한 답변이 어려운 경우가 많다직장인과 자영업자 등을 위한 맞춤형 예약 서비스로 상담 지연에 따른 납세자 불편 해소뿐 아니라 상담 서비스 질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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