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G새여수새마을금고, 여서동에 사랑의 좀도리쌀 전달

  • 기자명 여서동 문소윤 (navvv33@korea.kr)
  • 조회수 208
글씨크기

백미 10kg과 20kg 등 153포(800만 원 상당)...관내 불우이웃 153가구에 지원

 

여수시 여서동 소재 MG새여수새마을금고(이사장 이구근)는 지난 2일 여서동주민센터에서 사랑의 좀도리 쌀 전달식을 갖고, 백미 10kg20kg, 153(8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이구근 MG새여수새마을금고이사장과 김용우 여서동장, 강문성 도의원, 이미경 시의원, 민덕희 시의원, 아파트 관리소장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여서동은 기탁 받은 백미를 관내 소외계층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153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구근 이사장은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작은 나눔의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모금에 협조해 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지역 금융기관이 되겠다고 나눔을 다짐했다.

 

김용우 여서동장은 꾸준히 이웃사랑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새여수새마을금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기탁해주신 백미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새여수새마을금고는 장학금경로당 및 불우이웃돕기’, ‘단체기관 복지지원등 매년 지역사회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앞장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