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미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올해 첫 정기회의 개최

  • 기자명 미평동 김명화 (navvv33@korea.kr)
  • 조회수 119
글씨크기

제5기 18명 위원 위촉·민간위원장 선출·특화사업 선정

여수시 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도숙자, 강형국)가 지난달 31일 미평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2024년 첫 정기회의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제5기 협의체를 이끌어갈 18명 위원 위촉장 전달식 및 올해 특화사업 선정 등이 진행됐으며, 민간위원장으로는 강형국위원장이 선출됐다.

 

이날 제5기 민간위원들은 202411일부터 20251231일까지 2년간 지역 복지 사각지대 해소 및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다짐했다.

 

2024년 미평동 지역특화사업은 저소득층 밑반찬 지원 생일 선물꾸러미 지원 위기가구 긴급구호비 지원 정이담긴 김장김치 나눔지원 행복한 공예체험 프로그램 운영(경로당) 복지사각지대 발굴홍보 사업 등이다.

 

올해 사업비는 지난해 1년 동안 모금된 미평동일반연합모금과 중앙매칭 연합모금 성금 23,822,000원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특화사업으로 전액 쓰일 예정이다.

 

강형국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먼저 다가가 소통하고 함께 마음을 나누는 미평동을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도숙자 미평동장은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협의체 활동을 결심해 주신 제5기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으로서 미평동 주민들의 복지 체감도 향상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