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중·고등학생 ‘교육바우처 지원’ 사업 가맹점 모집

  • 기자명 평생교육과 유정은 (navvv33@korea.kr)
  • 조회수 271
글씨크기

직업기술, 기예, 예능 분야…2월 1~7일까지 평생교육과 우편·방문 신청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올해 첫 시행하는 저소득층 중고등학생 교육바우처 지원 사업에 참여할 가맹점을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관내 저소득층 중·고등학생 가정의 교육비 경감을 도모하고 청소년의 교육활동과 진로 개발을 돕기 위함으로 학원 수강료 일부(10만 원)를 바우처 카드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모집 대상 가맹점은 직업기술(기계, 화공, 디자인, 이미용, 조리, 제과제빵, 바리스타 등) 기예(국악, 성악, 바둑, 웅변, 공예, 도예, 댄스, 서예, 만화, 모델 등) 예능(음악, 미술, 무용) 3분야로 여수교육지원청에 학원 설립운영 등록된 학원 및 교습소이다.

 

참여 희망 가맹점은 내달 21~7일까지 가맹점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등 제출서류를 지참하고 여수시청 평생교육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누리집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시 평생교육과(061-659-4764)로 문의하면 된다.

 

여수시 관계자는 교육바우처은 우리시 중·고등학생들에게 다양한 분야의 학습 기회 제공으로 교육격차 해소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지원 사업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많은 학원과 교습소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