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 지역 중장년에 9년째 무료 의치 지원

  • 기자명 사회복지과 최하나 (navvv33@korea.kr)
  • 조회수 260
글씨크기

12일 3,360만원 후원…사회복귀를 꿈꾸는 지역 중장년층에 ‘자신감 UP 행복 미소’ 선물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이 12일 여수시에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중장년층의 무료 의치 사업비 3,360만 원을 전달하며 9년째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 임직원들이 급여의 일정 금액을 십시일반 모은 금액과 회사 지원금 1:1로 매칭해 후원금을 마련한 것으로 전해져 의미를 더했다.

 

후원금은 만 65세 미만으로 근로능력은 있으나, 치아가 손상돼 사회활동을 중단하고 복귀를 희망하는 대상자 또는 치아 결손으로 음식물 섭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생활이 어려운 중장년층에게 치과 치료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장갑종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장은 전 임직원들의 나눔에 대한 높은 동참의지로 지역의 많은 중장년층의 자신감 회복에 도움을 드리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정성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회사가 책임감을 갖고 지속적인 나눔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기명 시장은 행복한 인생, 즐거운 삶을 살기 위해선 무엇보다 건강이 뒷받침돼야하며, 특히 치아 결손은 육체·정신적 건강을 저해하는 큰 요인이라며 지역 내 이웃에게 건강한 삶과 희망, 밝은 미소를 선물해주신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 임직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