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문복지회, 가족 송년 어울림의 날 맞아 자비나눔

  • 기자명 사회복지과 이나희 (navvv33@korea.kr)
  • 조회수 264
글씨크기

임직원의 정성으로 성금 1,000만원 백미 1,500kg 전해

사회복지법인 보문복지회가 지난 27일 히든베이호텔에서 열린 가족 송년어울림의 날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자비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행사는 보문복지회 장기근속자 포상, 기관 격려금 전달 등 보문가족의 노고치하 등을 위해 마련됐으며, 정기명 시장, 김영규 시의회 의장, 주철현 국회의원, 김회재 국회의원, 법인 임원 및 시설 종사자 등 28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 임직원들은 정성껏 모은 성금 1,000만 원과 백미 1,500kg을 여수시에 전달했으며, 성금과 성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 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보문복지회 이사장 연규스님은 우리의 정성이 지역사회에 두루두루 퍼지기를 바란다부처님의 말씀과 자비를 명제로, 우리 주변 누구나 보편적 복지와 인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며 살아가겠다고 말했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여러분들의 정성으로 우리 이웃이 추운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될 것이라며 복지일선에서 아낌없이 자비나눔을 펼쳐주신 여러분이 있어 참으로 따뜻한 한 해를 보냈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보문복지회는 지난 2005년 여수, 순천, 구례지역에서 12개의 복지기관을 직영 및 위·수탁하고 있으며 450여명의 종사자들이 불교복지를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