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불교사암연합회, 자비나눔으로 연말 온기 더해

  • 기자명 사회복지과 이나희 (navvv33@korea.kr)
  • 조회수 266
글씨크기

22일 자비나눔의 밤, 여수시에 성금 1,000만원·백미 1,000kg 기탁

여수불교사암연합회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자비나눔으로 성금 1,000만원과 백미 1,000kg을 기탁하며 연말 온기를 더했다.

 

시에 따르면 지난 22일 여수라마다호텔 대연회장에서 정기명 시장, 김영규 시의회 의장, 주철현 국회의원, 김회재 국회의원, 여수불교사암연합회 각 사찰 주지스님, 신도회 임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수불교사암연합회 자비나눔 법회를 봉행했다.

 

이날 행사는 동짓날 자비나눔 법회로 팥죽을 쑤어 조상들께 올리고 집안 곳곳에 놓아 액막이 후 이웃과 나누는 동지와 같은 날 진행됐으며, 지난 4월 여수불교사암연합회장 취임법회 기념 자비나눔에 이은 두 번째 나눔이다.

 

성금과 성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돼 지역 내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여수불교사암연합회 회장 연규스님은 우리가 자비를 나누는 것은 누군가에게 보여주기 위함이 아니고 우리의 자비 나눔이 누군가에게 등불이 되고 희망의 씨앗이 될 것 이라는 믿음 때문이라며 여수불교사암연합회는 꾸준히 자비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우리 이웃이 풍요로운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불자들의 정성과 희망의 선물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부처님의 자비와 광명이 온 누리에 충만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