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 일일 산타썰매단, 6년째 아동시설에 사랑나눔

  • 기자명 사회복지과 이나희 (navvv33@korea.kr)
  • 조회수 238
글씨크기

아동복지시설 4개소 아동 108명에게 1,080만원 상당 선물 후원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공장장 장갑종)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9일 지역 아동들을 위해 1,080만 원 상당의 산타 선물을 여수시에 전달하며, 6년째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산타 선물은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의 임직원의 이웃돕기 성금과 급여 끝전 모금액으로 마련됐으며, 아동복지시설 4개소의 아동 108명에게 1인당 10만 원 상당의 희망 선물이다.

 

특히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의 직원이 일일 산타로 변신해 19일부터 22일까지 해당 아동복지시설의 아동들에게 직접 선물을 전달하며 의미를 더했다.

 

장갑종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장은 앞으로도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 임직원들은 아이들을 위한 기부에 동참하며 사회공헌사업을 지속할 것이라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정기명 여수시장은 매년 산타썰매단 활동으로 아이들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만들어주시는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에 감사드린다아이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더 큰 힘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금호석유화학은 지난 2016년부터 저소득 중장년층 무료의치 지원, 저소득 가정 생활비 및 의료비 지원, 사회복지시설 물품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