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무엇이든 물어보센’ 사업 ‘호응’

  • 기자명 식품위생과 이영숙 (navvv33@korea.kr)
  • 조회수 154
글씨크기

회원기관 간 원활한 소통․급식운영 이해도 증진으로 급식의 질 향상
12월 31일까지 카카오톡 채널에서 ‘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검색 후 질문

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이하 센터)가 지난 1월부터 추진한 무엇이든 물어보센사업이 회원기관의 궁금증을 즉각적으로 해결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센사업은 센터 회원 기관의 원장, 교사, 조리원, 학부모 등이 위생·영양 관리지도에 대한 질문이나 조리업무 전반에 대한 각종 궁금증을 간편한 SNS를 통해 질문하면 신속하게 답변을 받을 수 있다.

 

회원기관의 궁금증에 즉각적으로 응답함으로써 원활한 소통을 물론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함으로써 급식운영의 이해도가 높아져 급식의 질 향상 및 신뢰감 형성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에 따라 센터는 회원기관을 방문할 때마다 해당사업을 적극 홍보해 더 많은 회원기관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으며, 자주하는 질문은 FAQ로 정리해 배포함으로써 여수시 어린이들의 안전한 급식 관리에 힘쓰고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센은 오는 1231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검색창에서 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검색 후 채팅창에서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변 받을 수 있다.

 

고상희 센터장은 회원기관의 다양한 궁금증을 간편하게 질문하고 신속하게 해결함으로써 우리시 급식의 질이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또한 센터 사업이 SNS로 홍보돼 기관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