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G여수중부새마을금고,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기탁

  • 기자명 시전동 정해인 (navvv33@korea.kr)
  • 조회수 116
글씨크기

강사진 이사장 “지역 주민의 성원에 감사에 보답”

MG여수중부새마을금고(이사장 강사진)가 지난 15일 시전동에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차주민 동장, 여수중부새마을금고 강사진 이사장, 김대원 전무, 지역구 시도의원, 시전동 사회단체장과 80여 명의 통장들이 참석했다.

 

시에 따르면 MG여수중부새마을금고는 시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송재열)2024년 이웃돕기 복지기금 마련을 위해 다방면으로 힘쓰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후원금을 기탁했다.

 

기탁받은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들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MG여수중부새마을금고 강사진 이사장은 서민 밀착형 금융기관으로 지역민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 성장하고 있음에 지역민들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을 되돌려 주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기부의 뜻을 밝혔다.

 

차주민 동장은 “MG여수중부새마을금고 이사장님을 비롯해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성금은 어려운 이웃의 복지 증진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81년 설립된 MG여수중부새마을금고는 웅천동에 본점, 교동과 봉계동에 각각 지점이 있으며 행복나눔 후원금(1,200만 원) 사랑 나눔 백미 지역아동센터 코로나 자가진단키드 지원 등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