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주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 기자명 주삼동 정다솔 (navvv33@korea.kr)
  • 조회수 277
글씨크기

김장 600포기 담아 관내 취약계층 150가구와 경로당 17개소 지원

여수시 주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달 29121일까지 사흘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주삼동주민센터 직원을 비롯한 주삼동 통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부녀회, 주민자치위원회, 바르게살기 협의회, 지역발전환경위원회, 체육회, 중대본부 등 주삼동 자생단체 100여 명의 협력과 GS칼텍스(대표 허세홍), 이일산업(회장 박병재), 영화기업(대표 지병남), 신기건업(대표 김창회), 신정개발(대표 김만식), 진응건설(대표 백종원), 기대이앤씨(대표 김동중)이 후원으로 진행됐다.

 

행사 기간 참여 단체 등은 총 600포기의 김장을 담갔으며, 관내 취약계층 150가구와 경로당 17개소에 전달하며 나눔을 통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주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배재헌 민간위원장은 관내 자생단체가 모두 협력해 봉사활동을 펼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앞으로도 취약계층에 대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또 윤희순 주삼동장은 겨울은 취약계층이 경제적으로나 심리적으로나 더욱 위축되고 힘든 시기인데, 이렇게 나눔의 뜻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각 세대로 전달한 김장김치가 어려운 주민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녹여드렸기를 바라며, 함께 해주신 주삼동 자생단체 및 후원처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