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도시재생지원센터, 기간제근로자 13명 모집

  • 기자명 도시재생과 이화빈 (navvv33@korea.kr)
  • 조회수 215
글씨크기

사무국장 1명․팀장 6명․팀원 6명…12월 1~6일까지 도시재생과 방문 또는 등기우편

여수시 도시재생지원센터가 도시재생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오는 121일부터 6일까지 기간제근로자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사무국장 1, 팀장 6, 팀원 6명으로 총 13명이다.

 

최종 선발자는 도시재생사업 전반에 대해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근로기간은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이다.

 

보수는 사무국장의 경우 지방임기제공무원 6급 상당, 팀장의 경우 지방임기제공무원 7급 상당, 팀원의 경우 여수시 생활임금(185,680)이 적용되며, 이 밖에 사무국장 및 팀장의 경우 연봉 외 급여(정액급식비, 시간외근무수당, 출장여비 등), 팀원은 정액급식비가 별도 지급된다.

 

공통 신청자격은 공고일 20일 기준, 18세 이상으로 거주지 및 성별 제한 없으며, 남자의 경우 병역 면제 또는 병역필한 자이다. , 사무국장, 팀장의 경우 도시재생 관련 학과 전공자나 관련분야 경력자여야 한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121일부터 6일까지 도시재생과로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여수시는 1차 서류 심사 후 2차 면접 심사를 통해 최종 13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문장곤 도시재생과장은 여수시 도시재생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일할 수 있는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라며, 공정한 선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