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중앙동, ‘제5회 고소천사벽화마을 작은음악회’ 열어

  • 기자명 중앙동 서미선 (navvv33@korea.kr)
  • 조회수 370
글씨크기

지난 10일 고소동 오포대 광장, 주민․상인․관광객 등 300여명 참여
하모니카․색소폰 연주, 시 낭송, 나도 한마디 코너...소통과 상생의 자리 마련

여수 중앙동(동장 이생욱)은 지난 10일 여수시 고소동 오포대 광장에서 5회 고소천사벽화마을 작은음악회를 열었다.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고소발전위원회(위원장 홍진석)가 주최한 이번 음악회는 지역 주민과 상인, 관광객 등 300여명이 참여하며 성황을 이뤘다.

 

지역유명가수 노래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오프닝 멘트, 내빈소개, 축사에 이어 하모니카 연주, 시 낭송, 색소폰 연주와 노래장기자랑, 11당첨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로 펼쳐졌다.

 

또 특별 순서로 주민과 상인들의 속풀이 마당 나도 한마디코너를 운영, 평소 불편했던 점들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고 들어주는 소통과 상생의 훈훈한 시간도 가졌다.

 

홍진석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소발전위원회 위원장은 깊어가는 가을날 묵묵히 이웃사랑을 실천하신 사랑하는 여러분이 함께해 주시고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을 보내 주셔서 행사를 무사히 마쳤다앞으로 계속해서 지역 주민과 상인이 화합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생욱 중앙동장은 이번 작은 음악회를 통해 주민 모두가 따뜻하고 훈훈한 정을 나누는 시간이 됐다행복한 자리를 선물해준 홍진석 위원장님과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