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대입 면접준비 1대1 입시 컨설팅’ 성료

  • 기자명 평생교육과 최은미 (navvv33@korea.kr)
  • 조회수 181
글씨크기

지역 내 학생 등 132명 참여…전문 컨설턴트와 1:1 상담으로 실질적 정보 제공해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지난 107일과 114일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에서 개최한 ‘2024년도 대입 면접준비 11 입시 컨설팅132명의 참여 속에 성료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수험생을 대상으로 학생과 학부모에게 실질적인 입시정보를 제공코자 개인별 11 맞춤형 상담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3)학교에서 받지 못한 질문과 피드백을 받아서 정말 유익했다수능 끝나고 대비하면 되겠지 하는 안일한 생각이었는데 나의 부족한 점과 어떤 준비를 미리 해야 하는지 알게 됐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 자녀와 함께 참여한 한 학부모(학동 거주)아이 혼자서 준비했다면 막막하고 힘들었을 대입 면접 준비에 도움을 주고 싶었으나 방법을 몰라 고민이 많았는데, 이번 상담을 통해 함께 준비할 수 있게 됐다프로그램을 마련해 준 여수시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지역의 고3 학생과 학부모에게 입시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이 해소되고 자녀와 소통하고 미래를 함께 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진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에서는 지역의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대입 진학 상담 수시,면접,정시 준비 계열별 입시설명회 학생부 및 공부법 특강 고교학점제 특강 등 다양한 진학 프로그램 운영으로 학생과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