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개최 재즈 콘서트 ‘Jazz In Yeosu’, 대성황

  • 기자명 문화예술과 이정우 (navvv33@korea.kr)
  • 조회수 483
글씨크기

8일 예울마루 대극장 1000석 가득 채워…재즈 공연에 목마른 시민들의 갈증 해소

여수시가 개최한 ‘Jazz In Yeosu’가 재즈 공연에 목마른 지역민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하며 대성황을 이뤘다.

 

이번 공연은 시가 문화도시 여수의 대표 축제로 육성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공연으로 지난 8일 예울마루 대극장의 1000석을 가득 채우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강허달림 밴드, 박재홍&성기문 듀오, 웅산밴드 등 인지도 있는 아티스트가 무대에 올라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며 3시간의 열띤 공연을 펼쳤다.

 

긴 시간의 공연이었지만 시민들은 공연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뜨거운 호응과 함께 열정적으로 공연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시는 27개 읍면동 주민센터와 5개의 일반배부처에서 무료로 좌석 교환권을 배부했으며 배부 당일 매진을 기록, 이후에도 좌석권 문의가 빗발쳤다. 공연 당일 빈 좌석을 기다리는 시민들의 발걸음도 이어지는 진풍경도 펼쳐졌다.

 

시는 내년 재즈공연은 예술의 섬 장도 야외에서 더욱 확대해 개최할 예정이며, 문화예술 공연을 기대하는 시민들을 위해 오는 11월에 있을 대한민국 문화도시 공모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시민들의 재즈에 대한 열정에 깜짝 놀랐다시민들에게 수준있는 공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