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농수특산품, 우체국쇼핑몰에서 ‘추석맞이 15% 할인’

  • 기자명 농산물유통과 정도영 (navvv33@korea.kr)
  • 조회수 658
글씨크기

10월 1일까지 우체국쇼핑몰 내 여수시 브랜드관 전 품목 할인쿠폰 지급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우체국쇼핑몰 내 여수시 브랜드관에서 농수특산품 15%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할인 기간은 오는 101일까지로 우체국쇼핑몰 내 여수시 브랜드관(우체국쇼핑몰팔도맛지도광주전남지원관 더보기여수시 브랜드관)의 농수특산품 전 품목에 대해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할인 행사로 여수의 농수특산품인 돌산갓김치와 간장게장, 거문도 해풍쑥송편, 멸치, 바지락 등 다양한 품목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수시 브랜드관은 우체국과 협업을 통해 우체국 쇼핑몰 내 개설 운영 중인 여수시 농수특산품 온라인 쇼핑몰로 현재 42개 업체가 입점한 상태다.

 

시는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입점업체를 확대해 여수시 브랜드관을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추석맞이 기획전은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청정 여수의 우수한 농수특산품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할인된 가격에 좋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획전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5 여수시 농수특산품, 우체국쇼핑몰에서 ‘추석맞이 15% 할인’.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200pixel, 세로 935pixel

여수시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우체국쇼핑몰 내 여수시 브랜드관에서 농수특산품 15%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여수시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우체국쇼핑몰 내 여수시 브랜드관에서 농수특산품 15%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