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LX MMA와 함께하는 ‘건강드림 여름김치’ 나눔행사 가져

  • 기자명 사회복지과 이나희 (navvv33@korea.kr)
  • 조회수 118
글씨크기

10개 읍면동 독거노인과 장애인 가정 등 100세대에 전달 예정

LX MMA(공장장 김창호)가 폭염과 집중호우로 어려운 분들을 위해 후원금 500만 원을 기탁, 여름김치 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여수시(시장 정기명)26일 쌍봉종합사회복지관에서 김태횡 교육복지국장과 LX MMA 이성호 팀장, 지회 김방원 사무장 및 봉사단, 쌍봉종합사회복지관 김종진 관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름김치 담그기 행사를 열었다.

 

이번에 담근 김치는 10개 읍면동에서 추천받은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 장애인 가정, 다문화 가정 등 1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태횡 교육복지국장은 이번 여름은 긴 장마 끝에 폭염이 예상되는데 여러분들의 구슬땀으로 담가진 김치가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번 나눔을 후원해 주신 LX MMA와 함께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LX MMA 이성호 팀장은 저소득 취약계층 분들이 건강과 활력을 찾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더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LX MMA는 지난 2020년부터 시작해 4년째 여름김치 담그기 행사를 가지고 있으며, 저소득 가정 아동 생활비 및 명절 지원과 사회복지시설 후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