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 아람회봉사단, 문수동 취약계층에 삼계탕 나눔

  • 기자명 문수동 이승민 (navvv33@korea.kr)
  • 조회수 285
글씨크기

찾아가는 재능나눔 4회차…저소득 어르신 살피며 손수 만든 보양식 전달

여수시 내에서 활동 중인 아람회봉사단이 지난 20일 문수동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찾아가는 재능나눔 4회 차로, 봉사단 회원이 중복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관내 저소득 어르신과 취약계층 10가구를 방문해 손수 만든 여름보양식 삼계탕을 전달했다.

 

찾아가는 재능나눔은 총 5회 차로 구성,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세대를 찾아가 안부를 살피며 밑반찬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최현정 아람회봉사단 대표는 올 여름도 폭염이 예상되지만 찾아가는 나눔 봉사를 통해 모두가 행복한 세상만들기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이에 여복례 문수동장은 매월 취약계층을 위해 정성이 담긴 밑반찬 등을 지원해주신 아람회봉사단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이번 행사는 지역 이웃들이 여름을 잘 이겨 낼 수 있는 힘찬 응원이 될 것이라고 답했다.

 

한편, ‘아람회봉사단은 지역 내 봉사에 뜻이 있는 회원 30명으로 구성돼 지난 2020년 창단했으며, 음식나눔 봉사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재능기부 활동으로 지역복지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여수시 내에서 활동 중인 아람회봉사단이 지난 20일 문수동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여수시 내에서 활동 중인 아람회봉사단이 지난 20일 문수동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