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낭만버스 야간시티투어 ‘시간을 달리는 버스커’ 인기몰이

  • 기자명 관광과 김지혜 (navvv33@korea.kr)
  • 조회수 1943
글씨크기

연중 탑승률 83% 기록…야간명소투어․뮤지컬․버스킹․이벤트 융합 문화콘텐츠

여수낭만버스 야간테마코스인 시간을 달리는 버스커가 연중 탑승률 83%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20일 여수시에 따르면 작년에 이어 지난 512일부터 운행을 시작한 시간을 달리는 버스커20회 차인 지난 15일까지 644명이 탑승했다.

 

시간을 달리는 버스커는 매주 금·토요일 저녁 730분에 이순신광장에서 출발해 여수 야경 명소인 소호동동다리와 돌산대교, 거북선대교, 종포해양공원 등을 돌며 약 두 시간 동안 운행된다.

 

코스별로 더해지는 문화관광해설은 물론 낭만도시 여수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과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버스킹도 낭만버스 내에서 즐길 수 있다.

 

또 가족친구연인에게 고마움과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사랑의 세레나데, 낭만엽서 보내기, 여수 역사 퀴즈, SNS 탑승후기 이벤트 등 이색 이벤트도 함께 마련된다.

 

울산에서 온 K모씨()“25주년 결혼기념일을 맞아 깜짝 선물로 신청한 현장즉석 이벤트는 가족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해줬다소호동동다리에서 버스킹과 함께 아내에 대한 사랑고백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탑승예약은 여수시 OK통합예약 사이트 (www.yeosu.go.kr/newok/)에서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일반 2만 원, 할인요금(여수시민, ··고등학생, 경로, 군인, 국가유공자, 장애인) 1만 원이며, 미취학아동은 무료다.

 

시 관계자는 요즘같이 바쁜 현대사회에 아름다운 여수의 야경과 공연 콘텐츠를 번에 즐길 수 있어 더 큰 호응을 얻을 것 같다여수를 방문하는 관광객에 색다른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 콘텐츠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 ‘시간을 달리는 버스커’ 탑승안내
▲ ‘시간을 달리는 버스커’ 탑승안내
▲ ‘시간을 달리는 버스커’ 탑승안내
▲ ‘시간을 달리는 버스커’ 탑승안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