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 르네상스 시민운동 여서동․문수동 실천본부, 중점실천의 날 운영

  • 기자명 여서동 구희민 (navvv33@korea.kr)
  • 조회수 312
글씨크기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개최 기원․하계 휴가철 관광객 맞이 물가안정 캠페인

여수 르네상스 시민운동 여서동문수동 실천본부가 지난 117월 중점실천의 날을 운영하며 여수시 부흥에 힘을 실었다.

 

여서동 실천본부는 관내 일대에서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개최 기원 및 자원순환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특히 지난달에 이어 COP33 성공 유치를 기원하는 홍보물품을 시민들에게 배부하며 범시민 홍보활동에 박차를 가했다.

 

또 문수동 실천본부는 정보고등학교 사거리 등에서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 개최 범시민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고 여문 문화의 거리 주변 상가를 돌며 공정가격 제공과 가격표시제, 착한가격업소 이용 홍보를 위한 전단지 배부 등 하계 휴가철 관광객 맞이 물가안정 캠페인을 전개했다.

 

신상숙 여서동 실천본부장은 우리동네를 위한 청결활동을 적극 실천하고, COP33 성공 유치를 위한 거리 캠페인, 범시민 홍보활동을 진행해 성공적인 결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깊은 소회를 전했다.

 

이어 김경수 문수동 실천본부장은 즐거운 휴가철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역물가 안정과 건전한 소비 촉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앞으로도 여서·문수 자생단체들과 협력해 시민운동 핵심과제 실천을 위한 시민들의 역량을 결집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