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양, 여수시에 2년째 초록빛 나눔 캠페인 펼쳐

  • 기자명 사회복지과 이나희 (navvv33@korea.kr)
  • 조회수 265
글씨크기

지역아동센터 사랑의 노트북 40대 ․ 묘도지역 해충포획기 110대

한양(대표이사 김형일)이 여수시 주민의 생활환경개선을 위한 초록빛 나눔 캠페인2년째 펼치고 있다.

 

22일 여수시에 따르면 지난 21일 시장실에서 한양(대표이사 김형일)초록빛 나눔 캠페인추진을 위한 5000만 원 상당의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정기명 여수시장을 비롯한 한양 안영훈 부사장,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배준열 본부장, 묘도지역발전협의회 장유익 회장 등 8명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금은 한양의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의 일환으로 조성됐으며, 지역아동센터에 노트북 40, 묘도지역에 해충포획기 110대 설치를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노트북은 한양 직원들이 사용하던 노트북으로 업그레이드 및 수리 후 지역아동센터개소당 1대씩 지원되며,해충포획기는 묘도지역발전협의회를 통해 설치지역 선정 후 이달 안으로 설치할 예정이다.

 

이날 한양 안영훈 부사장은 지역주민들을 위해 올해도 초록빛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에 정기명 여수시장은 주민들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이번 후원으로 아이들은 더 좋은 환경에서 공부하고 매년 해충으로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답했다.

 

한편 초록빛 나눔 캠페인한양이 2022년부터 추진한 사회공헌사업으로 지난해에는 여수시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LED 교체 사업을 추진한 바 있다.

 

▲ ㈜한양(대표이사 김형일)이 여수시 주민의 생활환경개선을 위한 초록빛 나눔 캠페인2년째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