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관광 웹드라마 ‘꿈꾸는 섬’ 21일 예고편 공개

  • 기자명 관광과 강다솜 (navvv33@korea.kr)
  • 조회수 179
글씨크기

오후 6시 여수관광 SNS ‘힐링여수야’…거문도 설화 ‘오돌이영감’ 모티브 판타지 로맨스

여수관광 웹드라마 꿈꾸는 섬예고편이 21일 오후 6, 여수관광 SNS ‘힐링여수야에서 공개된다.

 

여수시의 여덟 번째 관광 웹드라마인 꿈꾸는 섬은 삼산면 거문도 주민들의 수호신 오돌이 영감설화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여수 스마트 관광 프로젝트를 맡은 은다섬과 거문도의 수호신인 오돌이가 환생한 오정우의 사랑 이야기를 통해 여수가 보유한 천혜의 관광자원이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스마트 관광도시 사업으로 조성된 밤디불거리’, 여수관광 통합 앱 여수엔’, ‘메타버스등 관광콘텐츠를 웹드라마에 녹여냈으며, 대표 관광지인 오동도, 돌산공원, 이순신광장, 고소동벽화마을도 영상에 담았다.

 

특히 여수의 아름다운 섬과 관광명소가 배경에 잘 노출될 수 있도록 제작해 ‘2026 여수세계섬박람회홍보의 마중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꿈꾸는 섬의 본편은 오는 76일 여수시청 문화홀에서 시사회를 가진 후 오후 12시여수 관광 SNS ‘힐링여수야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여수시가 제작하는 웹드라마는 여수의 설화역사문화전설을 스토리텔링으로 현대적으로 재구성해 국내·외에 홍보함으로써 여수를 알리고자 한다이번 작품도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꿈꾸는 섬 OST’는 변유정 음악감독과 MBC ‘해를 품은 달’ OST로 가야금 실력을 인정받은 이사월이 참여했으며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첫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