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전기공사경영인협의회, 광림동서 전기수리 봉사

  • 기자명 광림동 최숙정 (navvv33@korea.kr)
  • 조회수 286
글씨크기

30여명 회원, 15일 취약계층 30가구 방문해 맞춤형 봉사 제공

여수시 전기공사경영인협의회는 지난 15일 광림동의 저소득 및 취약계층 30가구를 방문해 전기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통장 및 사회복지담당자가 추천한 30세대를 사전답사한 후 각 세대에 맞는 전등 및 콘센트(250여만 원 상당)을 구입하는 맞춤형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석한 30여 명의 회원들은 오전 9시부터 3시간 이상 구슬땀을 흘리며 전기수리 봉사를 했다.

 

오준식 협의회장은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에 큰 보람을 느낀다저희 회원들이 가진 재능이 더욱 많은 곳에 도움이 되길 기대하며 꾸준히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정종인 광림동장은 혼자 사시는 어르신들께는 형광등을 교체하는 것도 매우 힘든 일이라며 더운 날씨에 고생하신 회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여수시 전기공사경영인협의회는 관내 50개 업체 대표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30여 년간 매년 1회 이상의 전기수리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이 외에도 20208월 구례군 수해 지역에서 자원봉사를 하고, 202212월에는 시니어 클럽 두부사업단에 쉐보레 스파크를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여수시 전기공사경영인협의회는 지난 15일 광림동의 저소득 및 취약계층 30가구를 방문해 전기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