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사회적경제기업과 함께하는 가치장터 ‘성료’

  • 기자명 지역경제과 최희원 (navvv33@korea.kr)
  • 조회수 236
글씨크기

30여개 기업․6000여명 시민 참여…사회적기업 판로개척․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지난달 2763, 이순신마리나에서 개최한 사회적경제기업과 함께하는 가치장터가 성료했다.

 

(예비)사회적기업협의회와 함께 사회적기업의 판로개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30여개의 기업과 6000여명의 시민이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에서 플리마켓에 참가한 사회적경제 및 소상공인 기업은 각종 밀키트반찬류제과커피 등 60여종의 다양한 품목을 판매해 관람객들로부터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또 지역 청년예술인들이 참여하는 버스킹 음악 공연과 딱지치기제기차기 등의 전통놀이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돼 참여자와 시민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시간이 마련됐다.

 

특히 이틀간 행사에서 6000여명의 시민에게 관내 우수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찾는 시민들이 더 많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김순희 여수시(예비)사회적기업협의회장은 이번 가치장터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사회적경제기업을 알리고 사회적경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여수시가 지난달 2763, 이순신마리나에서 개최한 사회적경제기업과 함께하는 가치장터가 성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