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천교회, 창립 70주년 기념 저소득 청소년 장학금 후원

  • 기자명 사회복지과 이나희 (navvv33@korea.kr)
  • 조회수 586
글씨크기

학업장려 1000만원 기탁…출산장려 동참으로 전남도 감사패 받아 ‘눈길’

여천교회는 창립 70주년를 기념해 저소득 가정 청소년의 학업장려를 위한 장학금 1000만 원을 후원했다.

 

시에 따르면 4일 여천교회 사랑예배당에서 열린 70주년 창립감사 예배에는 김종기 부시장김회재 국회의원호남신학대 최흥진 총장증경총회장 김영태 목사성도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여천교회는 장학금 1000만 원을 여수시에 전달했으며, 후원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돼 저소득 가정 청소년의 학업장려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특히 2011년부터 인구절벽 위기 극복에 동참한 여천교회는 출산한 성도에게 출산장려금을 지급한 공로가 인정돼 전남도지사로부터 감사패를 받으며 눈길을 끌었다.

 

여천교회 정훈 위임목사는 지난 70년의 역사는 하나님의 은혜이며 인도하심이었다누구라도 소외됨 없이 하나님 나라 안에서 함께 떡을 떼며 서로의 필요를 채워주는 초대교회를 본받은 아름다운 공동체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김종기 부시장은 여천교회의 창립 7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저소득 가정을 위한 나눔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시정발전을 위해 지금처럼 변함없는 기도로 성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천교회는 인재육성장학금코로나19 지원금출산장려금다문화가정 고향방문지원 등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여천교회는 창립 70주년를 기념해 저소득 가정 청소년의 학업장려를 위한 장학금 1000만 원을 후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