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청년거리문화한마당 ‘여문텃골축제’ 20일 개최

  • 기자명 문화예술과 김지원 (navvv33@korea.kr)
  • 조회수 218
글씨크기

여서동 미관광장․오후 5시부터…수준급 지역밴드 공연․장기자랑대회·체험부스 등 다채

여수시 여서동 미관광장에서 오는 20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여문텃골축제가 개최된다.

 

여문청년거리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도심 문화교류 공간인 여문 문화의 거리에서 열려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세대 간 소통과 문화의 장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가 시작되는 오후 5시부터 한궁과 다도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부스가 마련되며, 지역 내 사회적경제기업 등이 참여하는 프리마켓에서는 다양한 제품과 먹거리가 제공된다.

 

이어 오후 6시에는 그랑블루밴드, 해인밴드 등 7개의 수준급 지역밴드들이 무대에 올라 주민과 관람객이 함께하는 어울림 마당이 펼쳐진다.

 

또한 공연 중간마다 시민들이 즉석에서 참여할 수 있는 장기자랑 대회가 열려 참가자에게는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된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지역밴드들이 활동할 수 있는 문화의 장을 마련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앞으로도 시민들의 문화적 열망을 충족시킬 만한 수준 높은 문화행사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시는 오는 27일에는 락페스티벌과 청년토크콘서트 등으로 구성된 꿈꾸는청년페스티벌로 청년거리문화한마당 행사를 이어간다.

 

여수시 여서동 미관광장에서 오는 20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여문텃골축제가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