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어린이 튼튼체험나라’ 행사 개최

  • 기자명 식품위생과 신혜영 (navvv33@korea.kr)
  • 조회수 675
글씨크기

16~18일 흥국실내체육관․…어린이 영양·위생 주제 운동회 형식 체험활동

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흥국실내체육관에서 어린이 튼튼체험나라행사를 개최한다.

 

어린이 튼튼체험나라는 어린이 영양·위생 주제로 아이들의 흥미를 끌고 건강 교육 효과를 높이고자 운동회 형식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는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회원기관인 하나여수어린이집 등 36개소 813명이 참여한다.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한 세균을 피해라!’, ‘튼튼아 힘내줘!’, ‘골고루 던져줘!’, ‘채소를 심어줘!’등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구성된다.

 

고상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은 코로나로 인해 오랜만에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풍성한 체험활동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고 협동심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영양사 고용 의무가 없는 정원 100인 이하 어린이집과 유치원, 지역아동센터 급식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여수시가 위탁 운영하는 기관이다.

 

2013년 개소해 올해도 아침밥 먹기 캠페인내 몸을 지키는 생활습관 주제 그림대회등 다양한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여수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흥국실내체육관에서 어린이 튼튼체험나라행사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