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무장애 나눔길 확산 ‘제9회 숲속힐링음악회’ 성료

  • 기자명 문화예술과 김나양 (navvv33@korea.kr)
  • 조회수 279
글씨크기

10일 미평봉화산 산림욕장…재즈·오카리나·현악트리오·시립합창단 공연으로 힐링 선사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지난 10일 미평 봉화산 산림욕장에서 개최한 제9회 숲속힐링음악회가 성료했다.

 

이번 행사는 무장애 나눔길 확산이라는 주제로 무장애 나눔길이 있는 미평봉화산 산림욕장에서 진행돼 의미가 컸다. ‘무장애 나눔길은 장애인이 도움을 받지 않고 혼자의 힘으로 다닐 수 있는 길이다.

 

코로나19 이후라 더욱 많은 시민이 참여했으며, 재즈와 오카리나연주, 현악트리오, 합창 등 풍성한 음악회로 진행돼 숲속이라는 자연에서 일상의 피로를 완화하고 힐링의 시간을 마련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숲속힐링음악회 1회부터 꾸준히 참여해 온 시립합창단의 합창에서 한 관람객은 이번 비가 가뭄을 해갈한 것처럼 메마른 정서에 단비가 내린 것처럼 감동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 행사에 자원봉사를 해주신 예비사회적기업 아이앤맘케어센터·에코플러스21과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 금오관광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숲속힐링음악회가 무장애나눔길 확산과 더불어 2050탄소중립실현, COP33 유치성공을 기원하면서 지속 추진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여수시가 지난 10일 미평 봉화산 산림욕장에서 개최한 제9회 숲속힐링음악회가 성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