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남해군 여성단체협의회 자매결연 체결

  • 기자명 여성가족과 오미정 (navvv33@korea.kr)
  • 조회수 186
글씨크기

양 단체 상생발전에 협력키로…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여수-남해 해저터널 현장 방문

여수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권영남)와 남해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봉희)21일 자매결연을 체결하고 양 단체의 상생발전에 상호 협력키로 했다.

 

시에 따르면 이날 남해군 평생학습관에서 양 단체회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수시와 남해군의 여성단체협의회 자매결연 협약식이 열렸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연 1회 이상 상호 방문으로 지속적으로 교류하고 각 지역에서 열리는 축제, 행사 등의 성공개최를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양 지역의 번영을 기원하며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상호 기부했으며, 특산품인 여수 갓김치와 남해 두릅을 교환하는 시간도 가졌다.

 

협약식 후 여수시와 남해군이 힘을 모아 이룬 여수-남해 해저터널 현장인 서면 서상리를 방문해 두 지자체간 문화교류와 관광활성화를 위해 협력의지를 다졌다.

 

행사에 참석한 서정신 교육복지국장은 이번 협약은 지난해 여수시와 남해군의 자매결연의 인연이 민간단체로 확대돼 의미가 더 크다라며 두 단체의 발전과 번영에 여수시도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전했다.

 

여수시여성단체협의회와 남해군 여성단체협의회는 21일 자매결연을 체결하고 양 단체의 상생발전에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