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고2 생기부 관리 및 입시전략 특강’ 성료

  • 기자명 평생교육과 최은미 (navvv33@korea.kr)
  • 조회수 251
글씨크기

똑똑한 생기부 관리법 특강 운영…참여 학생․학부모의 큰 호응 얻어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에서 지난 17~18일까지 열린 2 생기부 관리 및 입시전략 특강이 참여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서 마무리됐다.

 

강의에는 모두 220여 명이 참여했으며 서울 대치동 입시전문 이종명 강사로부터 학교생활기록부 세부교과특기사항의 중요성과 변화하는 입시정책을 들을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다.

 

특히 인문자연, 의학, 예체능 등 대학계열별 차별화된 특강 운영과 시에서 참여자들에게 제공한 입시정보 자료집으로 더 큰 호응을 받았다.

 

강의에 참여한 한 학부모(쌍봉동 거주)여수시가 정확하고 현실적인 진학정보를 주는 특강을 마련해줘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우리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자주 운영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한 학생(여수여자고등학교 2학년)이번 특강을 듣고 생기부와 내신을 더욱 탄탄히 준비할 수 있을 것 같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시 관계자는 여수시는 앞으로도 학생과 학부모에게 진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에서는 이번 행사 외에도 대입 진학상담 면접 준비 입시설명회 학생부 및 공부법 특강 등 다양한 진학프로그램을 운영해 학생과 학부모의 많은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061-659-5216)로 문의하면 된다.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에서 지난 17~18일까지 열린 2 생기부 관리 및 입시전략 특강이 참여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서 마무리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