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고1 내신 및 생기부 관리 특강’ 호응 속 마무리

  • 기자명 평생교육과 최은미 (navvv33@korea.kr)
  • 조회수 161
글씨크기

2월 28일~3월 1일, 행복교육지원센터…대학 계열별 차별화된 특강 운영

여수시 행복교육지원센터에서 228~31일까지 열린 1 내신생기부 관리특강이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으며 마무리됐다.

 

강의는 학생과 학부모 등 총 2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서울 대치동 입시전문 이종명 강사로부터 변화하는 입시정책에 따른 내신 및 생기부세특(교과세부능력특기사항)관리 전략 등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인문자연, 의학, 예체능 등 대학계열별 차별화된 특강을 운영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웅천동 거주)지방에서는 이러한 입시설명회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적었는데, 여수시가 의미 있는 시간을 마련해 줘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올해 여수고에 진학 예정인 한 학생은 입시전략에 너무 막연했는데 생기부와 내신관리에 대한 특강을 듣고 걱정이 많이 해소되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학생과 학부모에게 진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에서는 이번 행사 외에도 대입 진학상담 면접 준비 입시설명회 학생부 및 공부법 특강 등 다양한 진학프로그램 운영해 학생과 학부모의 많은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에서 228~31일까지 열린 1 내신생기부 관리특강이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으며 마무리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