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1억5천만 원 상당 후원물품 기탁

  • 기자명 사회복지과 이나희 (navvv33@korea.kr)
  • 조회수 255
글씨크기

방역마스크 8만장, 샴푸․치약 등 생필품 1000박스…저소득 가구 및 사회복지시설 전달

여수시(시장 정기명)에 따르면 지난 9()희망을나누는사람들(대표 김정안)에서 25톤 분량의 후원물품을 여수시에 기탁했다.

 

시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정기명 시장과 ‘()희망을나누는사람들김동우 부회장, 향일암 주지 연규 스님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는 LG생활건강과 농어촌상생협력기금에서 후원 받은 방역마스크 8만장과 샴푸치약 등 생필품 1000박스로 약 15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시는 전달받은 물품들을 지역 내 저소득 가구와 노인 요양시설 등 사회복지시설에 배부할 계획이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겨울철 코로나와 독감으로 개인위생이 중요한 시점에 이번 후원물품은 취약계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희망을나누는사람들2007년 설립된 사회공익 법인으로 평소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장학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 후원은 대한불교조계종 제19교구 지리산 화엄사 주지 덕문스님의 인연으로 여수지역과 보문복지재단에 후원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보문복지재단과 연계해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전국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한다.

 

여수시(시장 정기명)에 따르면 지난 9()희망을나누는사람들(대표 김정안)에서 25톤 분량의 후원물품을 여수시에 기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