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레나여수웅천디아일랜드 주민 일동, 이웃돕기 성금 기탁

  • 기자명 시전동 박광종 (navvv33@korea.kr)
  • 조회수 180
글씨크기

지난달 29일 여수시 시전동주민센터에 600만원 상당 성금과 후원품 전달

포레나여수웅천디아일랜드 주민 일동(대표회장 정남수)이 지난달 29일 여수시 시전동주민센터를 찾아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과 키친타올 10박스, 정기기부 약정 등 총 600만 원 상당의 성금과 후원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시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송재열)에서 내년 어려운 이웃들 돕기 위한 복지기금을 모금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디아일랜드 임원들이 주민들의 뜻을 모아 마련했다.

 

이와 함께 매월 1만원 이상 월정액을 1년 이상 기부하는 시전동 사랑의 온기나눔복지기금 정기기부도 약정했다.

 

또한 LG전자 동원점 장민석 지점장도 소식을 듣고 이번 후원에 100만 원 상당의 키친타월을 후원하기도 했다.

 

정남수 대표회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주민들이 성심성의껏 성금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과 봉사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송재열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 복지기금 마련 모금에 동참해 주신 주민들께 감사드린다모금된 후원금은 꼭 필요한 곳에 적절하게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차주민 시전동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나눔에 동참해 주신 포레나여수웅천디아일랜드 주민들께 감사드린다동에서도 협의체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포레나여수웅천디아일랜드 주민 일동(대표회장 정남수)이 지난달 29일 여수시 시전동주민센터를 찾아 총 600만 원 상당의 성금과 후원품을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