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쌍봉동 새마을부녀회, ‘김장김치’로 따뜻한 정 나눠

  • 기자명 쌍봉동 김재영 (navvv33@korea.kr)
  • 조회수 479
글씨크기

한국바스프(주) 여수공장 후원,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 성황

여수시 쌍봉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연숙)가 지난 13일과 14일 이틀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 김장김치 담그기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한국바스프() 여수공장(공장장 이운신)의 후원(1,100만원)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장담그기에는 부녀회원과 바스프 직원들을 비롯해 쌍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민자치위원회, 통장단, 체육회 등 자생단체 회원과 동 직원들이 대거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아침 일찍부터 김장김치 250박스(5kg)를 정성스럽게 담아 관내 경로당과 홀로사는 어르신, 다문화가정, 한부모가정, 장애인가정 등 김장을 담그기 힘든 취약계층에 고루 전달했다.

 

김연숙 부녀회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김장담그기에 함께해주신 자생단체 모든 회원님들과 한국바스프 여수공장 직원들께 감사드린다. 날씨는 추웠지만 김치를 받고 좋아하시는 이웃들의 모습에 보람과 기쁨을 느꼈다고 말했다.

 

한국바스프() 여수공장 이운신 공장장은 우리 주위의 어렵고 소외된 분들을 위해 작은 정성과 사랑을 나눌 수 있어서 행복하다면서 앞으로도 직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일을 찾아 지속적으로 봉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용우 쌍봉동장도 “10년 전부터 꾸준히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후원해 주고 있는 한국바스프() 여수공장과 추운 날씨에 수고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마음 덕분에 우리 이웃들이 겨울을 잘 보내실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여수시 쌍봉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연숙)가 지난 13일과 14일 이틀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