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아전력과 여수시전기공사경영인협의회, 여수시니어클럽에 차량 후원

  • 기자명 사회복지과 김선화 (navvv33@korea.kr)
  • 조회수 266
글씨크기

14일 여수시니어클럽 두부사업단에 차량 전달…어르신 안전에 큰 도움

여수시(시장 정기명)14일 대아전력과 여수시전기공사경영인협의회가 공동으로 마련한 2022년형 쉐보레 스파크 1대를 여수시니어클럽 두부사업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14일 오전 여수시니어클럽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정기명 시장과 주철현 국회의원, 김영규 여수시의회의장과 민덕희 환경복지위원장, 대아전력 이동길 대표, 여수시전기공사경영인협의회 김재운 회장 등이 참석했다.

 

여수시니어클럽 황금두부사업단은 그동안 차량 노후로 이용 어르신의 안전이 우려되어 차량 교체를 진행하고자 했으나 시설 사정이 어려워 마련하지 못하고 있었다.

 

김순정 여수시니어클럽 관장은 후원금과 사업비 부족으로 늘 어렵게 사업단을 꾸려가고 있는데 뜻밖의 큰 선물을 받아 너무 좋다후원해주신 대아전력과 여수시전기공사경영인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우리 클럽에서 안전하고 즐겁게 일하실 수 있도록 더 많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라는 말이 있듯 사업에 참여한 어르신들이 모두 건강하고 환한 미소를 머금고 계셔서 참 기쁘다. 어르신들께 큰 선물을 주신 대아전력과 여수시전기공사경영인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면서 추운 겨울 단 한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사업단 운영에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동길 대아전력 대표는 본격적인 추위가 오기 전에 여수시니어클럽 두부사업단에 도움을 드리게 되어 뿌듯하다어르신들의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나눔의 의미와 보람을 또 한 번 느낄 수 있었고, 앞으로 더 많은 기쁨을 드리기 위해 노력해야겠다고 다짐했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전기공사협회 전라남도회에 소속된 여수시전기공사경영인협회(회장 김재운)‘2022년 전기공사 기업인 사회공헌 실천의 날을 맞아 지난 1111일에도 여수시 율촌면 도성마을을 방문해 50여 가구와 마을회관에 LED 전등 및 스위치 교체, 노후 전선 등 설비 개보수, 안전점검 등의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