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해양, 창립기념일 맞아 여수시에 아름다운 나눔

  • 기자명 사회복지과 김선화 (navvv33@korea.kr)
  • 조회수 566
글씨크기

3천 510만 원 상당 백미 600포, 마스크 1만장 지원
2010년부터 매년 지원 이어와…저소득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 13번째 후원

여수해양(회장 정인현)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지난 29일 여수시에 백미와 마스크 351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여수시장실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는 정기명 시장과 정인현 여수해양 회장, 협력업체인 신도산업의 조규욱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선박수리 전문기업인 여수해양은 매년 창립기념일마다 저소득 가정과 사회복지시설에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정성껏 마련한 백미 600포에 더해 학생들과 어르신을 위한 마스크도 준비했다.

마스크는 코로나19가 길어짐에 따라 다중이용시설인 돌산지역아동센터, 동백원, 삼혜원 등 아동청소년시설과 어르신을 위한 공부방 운영시설에 추가로 지원될 예정이다.

여수해양 정인현 회장은 작지만 큰 나눔을 실천하고자 회사 창립 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와 후원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지금의 회사 발전은 지역사회와의 나눔을 통한 상생 발전의 결과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나눔과 후원에 앞장서는 더 큰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정기명 시장은 회사 창립일을 기념해 지역사회 어려운 분들을 위한 뜻깊은 나눔을 펼쳐 주신 여수해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선한 나눔의 온기가 지역사회 전체를 훈훈하게 하듯 고마운 분들의 마음을 모아 소외된 이웃 없는 행복한 여수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 ㈜여수해양(회장 정인현)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지난 29일 여수시에 백미와 마스크 3천 51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