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남해안 거점도시 실현 위한 MICE의 역할’ 포럼 개최

  • 기자명 투자박람회과 박태임 (navvv33@korea.kr)
  • 조회수 219
글씨크기

12월 1일 엑스포컨벤션센터, ‘2022 지역 MICE 여수포럼’ 개최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오는 121일 엑스포컨벤션센터에서 남해안 거점도시 실현을 위한 MICE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2022 지역 MICE 여수포럼을 개최한다.

여수시가 주최하고 전남관광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포럼에는 정기명 여수시장, 이건철 전남관광재단대표이사, 김영규 여수시의회의장과 시의원을 비롯해 아름다운여수만협회, 여수선언실천위원회 등 시민단체와 여수MICE 서포터즈 등 150여명이 참석한다.

이날 포럼은 여수시립중창단의 오프닝공연과 개회식을 시작으로 르네상스만 속에 숨겨진 여수의 비밀이라는 주제의 기조강연이 진행된다.

이어 관련 분야 교수들의 남해안 거점도시 실현을 위한 여수시 정책방향’, ‘여수만 르네상스 달성을 위한 관광 콘텐츠 활용’, ‘MICE&워케이션 융합을 통한 글로벌 해양관광 도시 브랜드 구축방안3건의 주제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마지막 순서로는 남해안 거점도시 실현을 위한 MICE의 역할에 대해 김태완 여수시 투자박람회과장을 비롯한 패널 5명이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포럼이 우리 시가 여수만 르네상스를 실현하고 남해안 거점도시로 나아가는데 있어 MICE의 역할을 깊이 고민해보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여수MICE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오는 12월 1일 엑스포컨벤션센터에서 ‘남해안 거점도시 실현을 위한 MICE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2022 지역 MICE 여수포럼’을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