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케미칼(주), 취약계층 겨울나기 문수동에 ‘탄소매트’ 후원

  • 기자명 문수동 김미정 (navvv33@korea.kr)
  • 조회수 333
글씨크기

24일 여수시 문수동에 탄소매트 20개(400만원 상당) 전달

지난 24일 롯데케미칼() 여수공장 샤롯데봉사단(본부장 박수성)이 여수시 문수동 행정복지센터에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탄소매트 20(4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봉사단이 정성껏 준비한 탄소매트는 문수동 관내 홀로사는 어르신과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봉사단은 지난해에는 온수매트를 후원했으나, 잔고장이 많다는 얘길 듣고 올해는 사용도 편리하고 고장도 없는 탄소매트를 마련했다.

샤롯데봉사단장인 박수성 본부장은 다음 주부터 한파가 찾아온다고 예보가 됐는데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다양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가겠다고 밝혔다.

박희우 문수동장은 늘 훈훈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고마운 마음뿐이다. 봉사단원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까지 잘 전달해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케미칼() 여수공장 샤롯데봉사단은 지난 3월과 4월에도 문수동 홀로사는 어르신을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실시한 바 있다. 또한 장학금 지원, 김치와 연탄 나눔 등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 지난 24일 롯데케미칼(주) 여수공장 샤롯데봉사단(본부장 박수성)이 여수시 문수동 행정복지센터에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탄소매트 20개(4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 지난 24일 롯데케미칼(주) 여수공장 샤롯데봉사단(본부장 박수성)이 여수시 문수동 행정복지센터에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탄소매트 20개(4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