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묘도동 자율방범대,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 기자명 묘도동 김소리 (navvv33@korea.kr)
  • 조회수 383
글씨크기

20일 주요 도로변에서 ‘안전속도 5030’, ‘대형차량 감속운전’ 등 홍보

여수시 묘도동 자율방범대(방범대장 김양율)가 지난 20일 관내 주요 도로변에서 안전한 교통문화 조성을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묘도동 자율방범대원과 주민센터 직원 등 30여명이 참여해 안전속도 5030 대형차량 감속운전 음주운전 근절 등 교통안전수칙을 홍보했다.

김양율 방범대장은 이번 행사가 안전한 지역사회 교통문화를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역 내 범죄예방과 교통안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정용길 묘도동장은 교통안전 활동에 앞장서주신 자율방범대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우리 묘도동은 공사 현장을 드나드는 대형차량 운행이 많아 운전자들이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사고예방에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묘도자율방범대는 지역사회 발전과 안전을 위해 청년들이 자율적으로 모여 단체를 구성하고, 지난 1023일 창단식을 가졌다. 다른 지역보다 출발이 조금 늦은 만큼 더 열심히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 여수시 묘도동 자율방범대(방범대장 김양율)가 지난 20일 관내 주요 도로변에서 안전한 교통문화 조성을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