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 꿈뜨락몰 청년상인, ‘전국 청년상인 요리경연대회’ 우수상 쾌거

  • 기자명 인구일자리과 이진아 (navvv33@korea.kr)
  • 조회수 825
글씨크기

‘청년브런치’ 민병철 대표, 여수 ‘갓페스토 파스타’, ‘갓크로플 브런치’로 우수상

여수 꿈뜨락몰 청년파스타민병철 대표가 지난 10월 경북 영주시에서 열린 ‘2022년 전국 청년상인 요리경연대회(청년으로 열어라!)’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여수시에 따르면 민 대표는 여수 특산물인 을 활용한 갓페스토 파스타갓크로플 브런치로 우수상(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요리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상금 200만원과 함께 유튜브를 통한 소개 및 홍보, 1:1 컨설팅 지원, 수상자 개별점포와 여수시 청년몰(꿈뜨락몰) 홍보 지원도 받게 된다.

 

이번 대회는 ‘2022 전국 우수시장박람회프로그램 중 하나로 요리경연을 통해 청년상인들의 사기를 높이고 도약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 전통시장과 상점가에서 음식업으로 영업 중인 만 39세 이하 청년상인들이 참가했다.

 

민병철 대표는 여수 꿈뜨락몰에 입점하면서 여수 특산물인 을 활용한 메뉴를 개발했는데, 이번 대회를 통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시 관계자는 먼저 민병철 대표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꿈뜨락몰 청년상인들의 뛰어난 요리 실력이 입증된 만큼 더 많은 분들이 꿈뜨락몰을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년파스타가 입점한 여수 꿈뜨락몰은 여수시 청년지원센터에서 임대료와 공공요금, 홍보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청년상인 붐업(Boom-up)사업 등 다양한 지원 활동도 펼치고 있다.

▲ 여수 꿈뜨락몰 ‘청년파스타’ 민병철 대표가 지난 10월 경북 영주시에서 열린 ‘2022년 전국 청년상인 요리경연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 여수 꿈뜨락몰 ‘청년파스타’ 민병철 대표가 지난 10월 경북 영주시에서 열린 ‘2022년 전국 청년상인 요리경연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