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29일 청년거리문화한마당 ‘여문 텃골 축제’ 개최

  • 기자명 관광과 이은미 (navvv33@korea.kr)
  • 조회수 704
글씨크기

오후 4시 여서동 미관광장…밴드, K-pop, 초대가수 공연 등 세대 공감 프로그램 마련

여수시(시장 정기명)29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여서동 미관광장 일원에서 여문 텃골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수준급 밴드와 K-pop 디제잉, 초대가수 공연 등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시민들이 즉석에서 참여할 수 있는 한궁과 다도체험, 프리마켓 등도 열려 가족단위 관람객과 청년, 지역주민이 함께 소통하는 특별한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여문 텃골 축제는 청년들이 지역 주민과 직접 기획하고 만들어가는 청년거리문화한마당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돌산 승월마을 달빛축제’, 중앙동 광장피크닉에 이어 올해 마지막 청년거리문화한마당 행사로 개최된다.

 

여수시는 이번 축제를 통해 세대 간 소통과 문화의 장을 제공하고, 여서문수의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여문청년거리축제 추진위원회 주관으로 청년들과 지역 주민들이 정성을 다해 축제를 준비했다.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하셔서 가을밤 신나는 축제를 마음껏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29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여서동 미관광장 일원에서 ‘여문 텃골 축제’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