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비스도 낭만있게’, 여수밤바다 낭만포차 친절 교육 실시

  • 기자명 도시재생과 전미숙 (navvv33@korea.kr)
  • 조회수 592
글씨크기

27일 여수문화홀에서 열려…제6기 낭만포차 운영자 및 종사자 40여명 참여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지난 27일 여수문화홀에서 제6기 여수밤바다 낭만포차 운영자 및 종사자 40여명을 대상으로 친절마인드 함양 교육을 실시했다.

 

()여수시관광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교육은 사람숲 컨설팅 교육팀장 김민진 강사를 초청해 서비스도 낭만있게란 주제로 펼쳐졌다.

 

이날 교육은 손님 맞이인사 매뉴얼 소개에 이어 친절에 필요한 항목 , , ’, 거절멘트와 대안 서비스 순으로 진행됐다.

 

교육에 참석한 한 낭만포차 운영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낭만포차 방문객이 급증하는 시점에 시기적절한 교육이었다고 생각한다. 이번 교육을 통해 늘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중심으로 낭만포차를 운영해야겠다는 다짐을 새로 했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친절 교육은 포차를 이용하는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여 다시 찾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다. 앞으로도 세심한 교육과 캠페인을 통해 전국 최고의 해양관광도시, 여수의 대표관광지로서 낭만포차의 명성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밤바다 낭만포차는 현재 제6기가 운영 중이며, 운영 기간은 올해 3월부터 내년 2월까지 1년간이다.

▲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지난 27일 여수문화홀에서 제6기 여수밤바다 낭만포차 운영자 및 종사자 60여명을 대상으로 친절마인드 함양 교육을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여수시청(거북선여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